1. 목표과정
덕성여자대학교 일반편입 준비
2. 담당멘토
학습플래너 바미쌤
3. 수강 후기
안녕하세요~ 이번에 덕성여대 불어불문학과에
일반편입으로 진학에 성공한 학생입니다~!
어제 합격통지서 받아서 인증글 남기러 젤 먼저 달려왔어요 ㅎㅎ
1년 만에 학위과정이랑 편입공부진행하게 되면서
멘토님께 많이 의지하면서 징징거리기도 했었는데
그때마다 할 수 있다고 잘 잡아주셔서 감사했어요 ♡
1. 목표과정
덕성여자대학교 일반편입 준비
2. 담당멘토
학습플래너 바미쌤
3. 수강 후기
안녕하세요~ 이번에 덕성여대 불어불문학과에
일반편입으로 진학에 성공한 학생입니다~!
어제 합격통지서 받아서 인증글 남기러 젤 먼저 달려왔어요 ㅎㅎ
1년 만에 학위과정이랑 편입공부진행하게 되면서
멘토님께 많이 의지하면서 징징거리기도 했었는데
그때마다 할 수 있다고 잘 잡아주셔서 감사했어요 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