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목표과정
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사학위
2. 담당멘토
교육담당자 웬디쌤
3. 수강 후기
학점은행제를 통해 경영학 학사학위
취득을 완료하신 학습자분입니다 :)
대학원 진학을 위해 준비하신 학습자분이셨는데
처음에 걱정을 정말 많이 하신 것과는 다르게
성적이 4.5점 만점에 4.2점대로 잘 나오셨습니다.
그동안 진행하시느라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
희망하시는 대학원에도 꼭 합격하시길 바라겠습니다!
1. 목표과정
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사학위
2. 담당멘토
교육담당자 웬디쌤
3. 수강 후기
학점은행제를 통해 경영학 학사학위
취득을 완료하신 학습자분입니다 :)
대학원 진학을 위해 준비하신 학습자분이셨는데
처음에 걱정을 정말 많이 하신 것과는 다르게
성적이 4.5점 만점에 4.2점대로 잘 나오셨습니다.
그동안 진행하시느라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
희망하시는 대학원에도 꼭 합격하시길 바라겠습니다!